2002년부터 17년간 라디오광고 광고업계에 전념 다양한 광고제작 경험과 항상 도전적이며, 젊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진 멜로펀치 기획+카피라이터+사운드디자이너
"듣는 습성을 연구한다 - 멜로펀치"
예약/상담문의
평일 09시~18시 30분
전화번호 : 02-335-0988 / 팩스 : 070-8668-0988
지하철 9호선 선유도역 7번출구 100m 직진
아이에스비즈타워 1차 #B110
오전 9시 ~ 오후 18시30분 (이후 주차장 이용 제한)
선유도역 아이에스비즈타워 1차
지하 1~2층 1시간 무료 지원
A. 아카펠라 타입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단순한 노랫말로
거기에 아카펠라의 리듬감이 절묘하게 믹스된 CM송 샘플
타입 : 개사형
기존곡 : 커피소년 _ 장가갈수 있을까
저작권료를 지급하면서 만든 개사형태의 CM송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익숙한 멜로디를 활용하여 쉽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쉬운 형태입니다.
Case 1. 혼자 부르는 아카펠라 MV
비오템은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하나와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이 콜라보레이션한 아카펠라 곡 <수분크림송>과 함께
‘1인 4역 아카펠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소년의 노래 ‘장가갈 수 있을까’를 센스 있게 활용했다.
피부 변화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수분크림을 통해 건강한 피부와 함께
예뻐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예뻐질 수 있을까’와 ‘어디에 있을까’
두 가지 버전으로 개사한 것.
특히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4가지 특성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한 이하나가 4분할 화면에 등장,
혼자서 멜로디 라인을 꽉 채우는 아카펠라에 어울리는 영상으로 제작됐다.
출처 : The PR(http://www.the-pr.co.kr)